본문 바로가기
방송그리고이슈

선재 업고 튀어 10회 줄거리 10화 11회 예고 타임슬립 드라마 선재 명대사 OST 노래

by 은밀한 사업가 2024. 5. 9.
Contents 접기
반응형

이미 출소한 김영수로 인해 선재가 생사를 가르는 위기에 처해 있음을 최근 회차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솔이는 이 상황을 지켜보며 가만히 있을 수 없었고, 시계를 찾는 데에 성공했습니다. 그 결과, 다시 2009년으로 돌아간 솔이는 대학 시절로 되돌아온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먼저 형사를 찾아가 김영수가 저수지 사건의 범인임을 알리고 그를 체포할 증거를 전달했습니다.

형사는 이를 감지하고 김영수를 체포하기 위해 움직였지만, 이미 그는 건물을 불태우고 자취를 감추고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두 주인공은 서로의 사랑을 다시금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은 타임슬립 드라마 선재의 10회 내용과 11회 예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10회 줄거리

"그러니까 네가 미래에서 왔다?"

솔이는 자신이 미래에서 왔다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선재는 그 말을 믿지 않는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솔이는 시계를 이용하여 과거로 타임슬립했다고 나름 자세하게 설명해 보았지만, 그녀의 노력은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니다.

 

반응형

"너 불편하지 않게 내가 떠나줄게. 그러니까 그런 말도 안 되는 핑계 대지 마"

 

선재는 오히려 솔이가 자신을 밀어내기 위해 허무맹랑한 거짓말을 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모습을 보고 솔이는 기분이 상했는지, 재활을 위해 곧 미국으로 떠날 계획이라는데, 이런 핑계를 더 이상 대지 않아도 된다고 충고한 후 자리를 떠났습니다.

"차라리 잘 됐어. 멀리 떨어져 있으면 마주칠 일은 없을 거 아니야"

선재 업고 튀어 10회에서 미국으로 떠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란 솔이지만, 잠시 후에는 다른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가 미국으로 떠난다면 김영수와 더 이상 엮이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죠.

 
 

한편, 이클립스 밴드는 슈퍼스타K 영상 오디션에 합격하여 예선을 치를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밴드 보컬로 선재가 나와야 된다는 조건이 붙었습니다.

 

하지만 인혁은 재활을 위해 미국으로 떠나기로 결정한 선재에게 함께 오디션에 나가자는 말을 쉽사리 전달하지 못했습니다.

 

솔이는 김영수가 범행을 저지른 불에 탄 폐가에서 증거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형사는 증거가 나왔으니 김영수가 사건의 용의자라는 이야기를 전해줬지만, 그는 이미 자취를 감춘 상황이었고, 언제 그가 나타나서 범행을 저지를지 예상할 수 없었기에 여전히 위험한 상태였습니다.

 

"네가 살아온 모든 시간 속에서 나를 좋아했던 너는 없어?"

미래에서 왔다는 이야기를 꺼낸 이후에는 두 주인공 사이가 서먹해졌습니다.

선재는 먼저 솔이에게 다가가 자신을 좋아했던 적은 없었냐고 물었지만, 그녀는 선재의 안전을 위해 자신과 거리를 두어야 한다는 생각에 거짓말로 그를 밀어냈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눈물을 흘리는 그녀의 모습을 타임슬립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0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운 좋게 앞의 선수 하나가 갑자기 취소를 하는 바람에 바로 재활 받을 수 있대"

선재는 미국으로 떠날 때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앞에 있던 선수가 갑자기 취소를 하면서 당장 며칠 후에 미국으로 가야 되는 상황이 펼쳐지고 말았습니다. 이에 고민이 많은 듯, 선재는 한숨을 내쉬는 모습이었습니다.

"뭐 이렇게 말도 없이 갑자기 가냐"

며칠 후, 그가 저녁 비행기를 타고 미국으로 향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솔이.

 
 

그녀는 공항까지 찾아갔지만 끝내 그를 잡지는 못했습니다.

"다행이다"

이제는 김영수로부터 안전하게 지낼 거란 생각에 홀가분하면서도 어딘가 슬퍼 보이는 그녀였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10회에서 집으로 돌아가던 솔이는 앞에서 시동을 거는 하얀 트럭을 보고 주춤했습니다. 이 트럭은 과거에 범인 김영수가 쫓아왔을 때 탔던 트럭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겁에 질린 그녀는 뒤돌아서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그때, 누군가 앞을 막아섰습니다. 그 남자의 정체는 다름 아닌 선재였습니다. 그는 미국행 비행기에 타지 않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던 것이었습니다.

 

뒤에 있던 트럭이 지나가자 다리에 힘이 풀린 솔이를 보고 선재는 그녀를 안아주었습니다.

 

공항에서 우연히 타임캡슐 생각이 났던 선재는 다시 동네로 돌아와 함께 묻었던 타임캡슐 안을 살펴보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솔이가 남긴 편지를 확인하고 미래에서 왔다는 말이 사실임을 깨달았습니다.

 

자신이 2023년에 솔이를 지키다가 죽고, 그걸 막기 위해 그녀가 과거로 타임슬립했다는 사실까지 모두 알아낸 그의 모습.

"너 구하고 죽는 거면, 난 괜찮아 상관없어"

그의 말에 솔이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서 입을 맞추는 두 사람.

방금 전 있었던 일로 미래가 바뀌었음을 보여주며 타임슬립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10회 줄거리가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선재도 진실을 알게 된 상황.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

 

 

 

[#선재업고튀에 또 엔딩 찢어버린 선업튀;;순애남 변우석의 직진 고백 + 뒤바뀐 미래로 끝나다?! 레전드 엔딩에 입꼬리가 안 내려가요

 

 

 

11화 예고 

 

[11화예고 full] "나 밀어내는 거 다신 하지 마" 김혜윤의 시간 여행 알게 된 변우석, 심쿵 고백?! #선재업고튀어 EP 11

 

 감동적인 선재의 명대사

 

선재 업고 튀어 10회 10화

너, 나 살리려고 온 거잖아.

2023년에 나 죽는 거지?

내가 혹시 너 때문에 죽나?

너 구하다가?

그 이유 때문이라면 솔아,

이제 도망치지 말고 그냥 나 좋아해라.

너 구하고 죽는 거면 난 괜찮아.

상관없어.

 

 

11회 예고 선재의 명대사 

선재 업고 튀어 10회 10화

선재 업고 튀어 10회 10화

부지런히 달려갈게.

네가 있는 2023년으로.

 

선재업고튀어 OST 노래

"선재업고튀어" 10회의 OST 중 하나는 엔플라잉의 "Star"입니다. 이 곡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하며, 강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표현합니다. 해당 OST는 유튜브 tvN 드라마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해당 드라마 채널에 접속하여 더 많은 정보와 다양한 곡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드라마 유튜브 채널.

 

Iin The Livel [4K] 유회승 (엔플라잉) - 그랬나봐 (선재 업고 튀어 OST) | 인더라이브, Stone LIVE

 

 

[선재 업고 튀어 OST Part 3] 민니 ((여자)아이들) (MINNIE) - 꿈결같아서 (Like A Dream) MV

 

 

 

 

종호(ATEEZ) - A Day (1 HOUR LOOP) (선재 업고 튀어 OST Part 5) | 리릭비디오 | Lvric Video l Stone Music Plavlist

 

 

 

 

 

 

선재 업고 튀어 8회 줄거리 8화 9회 예고 범인은 택시기사 김영수

장르타임슬립,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청춘방송 시간월 · 화 / 오후 08:50 ~방송 기간방송 중 2024년 4월 8일 ~ 2024년 5월 28일 (예정)방송 횟수16부작기획CJ ENM제작사본팩토리채널tvN추가 채널tv

hiddenbiz.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