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그리고이슈

나는 솔로 나솔 20기 영호 순자 정숙 , 현숙 영식 광수 삼각관계 + 150회 수요일예능

by 은밀한 사업가 2024. 5. 23.
Contents 접기
반응형
 

 

도대체 정숙의 뽀뽀남은 누구일까요? 오늘은 등장할까 싶었지만, 오늘 방영된 150회에서도 '나솔 20기 정숙의 뽀뽀남'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오늘 방영된 "나는 솔로" 150회에서는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된 커플들과 영호와 현숙을 둘러싼 삼각관계가 그려졌습니다. 얼른 시청하러 가보자고요!

 


재밌는예능 수요예능 수요일예능

나는솔로 나솔 20기 150회 리뷰

오늘 방영된 "나는 솔로" 나솔 20기 150회랜덤 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랜덤 데이트에서는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원하는 상대와 데이트를 하지 못했습니다.

영수 - 영자.

 

영호 - 현숙

 

현숙 - 상철

 

영철 - 옥순

 

그리고 무려 4명의 여자가 바라고 있는 영호는

지난번과 동일하게 20기 순자와 함께하게 되었다.

 
 

이 와중에 20기에서 발칙함과 쎈케를 맡고 있는 광수와 정숙이 만나서 피터지게 싸우는 모습이 정말 웃겼습니다. ㅋ

 

도대체 20기 정숙의 뽀뽀남은 누구일까요?

스포처럼 영식이나 영호일까요, 아니면 갑자기 등장한 제 3의 인물일까요...

 

그리고 데이트 매칭에 따라 20기 출연진들은 함께 데이트를 나갑니다.

먼저 영수와 영자.

둘은 1대1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 대한 벽을 허물고 가까워졌지만, 이성적인 감정은 아직 생기지 않았습니다.

 

같은 미국에 사는 옥순과 영철은 대화를 할 때마다 자꾸 끊기고, 모든 것이 잘 맞지 않는 상황이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현숙 - 상철, 영식 - 영숙은 재미있는 장면이 없어 전부 편집되었고, 대신 영식과 현숙의 견고한 사이에 광수가 끼어드는 이야기가 150회에 주로 다뤄졌습니다.

반면, 두 번째 데이트를 한 영호와 순자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를 걱정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20기 정숙이었습니다...

광수와 데이트를 하러 온 정숙은 사람들을 달달 볶으며 영호 이야기만 했습니다.

 

계속 영호를 잃을까 봐 불안했던 정숙은 영호를 따라다니며 같이 있자고 애교를 부렸습니다.

 

팔짱을 끼는 것도 모자라, 남들이 보는 앞에서 꽁냥거리며 "영호는 내꺼"라고 선언하는 정숙.

분노의 20기 순자


재밌는예능 수요예능 수요일예능

나는솔로 나솔 20기 151회 예고

 

 


다음 주에 방영될 151회에서는 영호에게 먹여 달라, 뜯어 달라며 온갖 아양을 부리며 플러팅하는 20기 정숙의 모습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정말 정숙경보 발령, 너무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 숙소에 그냥 다이브하는 20기 정숙의 멋짐에 치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