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그리고이슈

졸업 8회 서혜진 이준호 첫데이트 / 술취한 서혜진 취중진담 고백 비밀데이트 8화 리뷰 줄거리 요약 정려원 옷

by 은밀한 사업가 2024. 6. 3.
Contents 접기
반응형

졸업 16부작

장르: 로맨스, 학원, 일상, 휴먼

연출: 안판석

출연: 정려원, 위하준

스트리밍: 티빙

방영: 매주 토, 일 오후 9시 20분(2024년 5월 11일~6월 30일

 

 

8회 예고편에서는 결국 5살 차이 나는 제자와 거리두기에 실패한 혜진이 차 안에서 먼저 준호에게 키스를 하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더욱 깊어지는 가운데, 백발마녀 최형선 원장은 "떨어진 거라도 주워먹으려는 거냐"며 대치 체이스(Chase) 또는 서혜진을 향한 분노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어떤 갈등이 또 발생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는 시청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제 9회 리뷰를 이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8회 리뷰

 
 

최선국어의 박기성은 교재를 반납하러 온 이시우에게 복사해서 가지고 있는 거 아니냐며 트집을 잡았습니다. 이시우는 꿋꿋하게 반납 확인증을 달라고 요구했지만, 박기성은 시우에게 각서를 쓰라고 요구하며 소심하게 대응했습니다. 학원을 옮기는 일이 이렇게나 불편한 과정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백발마녀 최형선은 조교 박기성이 이시우에게 자료 유출을 하지 않겠다는 각서를 받은 것을 보고 극도로 화를 냈습니다.

은근히 개그 캐릭터인 원장 김현탁은 서혜진이 영입 제안을 받았다는 말을 듣고 바로 침울해졌다가, 서혜진이 가지 않겠다고 하자 다시 활짝 웃음을 되찾았습니다.

 

김현탁은 입지가 커져가는 혜진을 견제하기 위한 조항을 넣자는 부원장 우승희의 제안에 대해, 선생님들에게 굳은 신뢰를 가지라고 조언합니다. 물에 빠진 후 정신을 좀 차리신 것 같네요.

 

혜진에게 틈새 데이트 신청했다가 바람맞아 풀죽은 이준호.

 

혜진 또한 준호에게 끌리고 있었지만 사제 사이였던 것, 5살 나이 차이, 그리고 학원에서 얽힌 관계 등으로 인해 거리를 두고 있었습니다.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려고 애쓰던 혜진은 결국 차소영에게 이 마음을 털어놓습니다. 결국, 준호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숨기고 있는 셈이죠.

"속이고 속이는데 내가 더 이상 안속아넘어가면.. 그땐 어떡해...?"

절친 소영이 슬슬 꼬드기자 결국 모든걸 털어놓습니다. 오늘 뛰쳐나가 준호랑 점심먹을 뻔했다며

"가진게 많은 애야. 유쾌하고 다정하고 책임감있고 목표점까지 잘 가게 해 주는 게 내가 할 일이야. 시답지 않은 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안 하고 싶어."

제대로 취중진담 타임. 준호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는 혜진에게 본능에 몸을 맡기라며 부추깁니다. 

"준호를... 안 좋아 할 수가 있냐...? 방법 있으면 알려주라."

 
 
 

야밤에 준호의 연락을 받고 기뻐하던 혜진이 갑자기 울기 시작합니다. 준호가 자신에게 받은 쪽지들을 사진으로 찍어 보낸 것을 보고, 그 시절 낮에는 전단지 붙이기, 청소 아르바이트, 저녁에는 수업을 하며 악착같이 살았던 자신의 모습이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그때의 고된 기억이 혜진의 눈물을 자아낸 것이죠.

 

그 당시 자신의 인생이 구질구질해서 싫었고, 눈앞이 캄캄했을 때, 준호를 가르치면서 행복을 느꼈던 혜진. 준호가 자신의 삶에 위로가 되어주었듯, 혜진도 진심을 담아 준호를 응원하는 쪽지들을 써주었었네요.

아무것도 아닌 날에도 선생님은 나한테 할 얘기가 정말 많았나봐요.

 

 

역시 센스있는 친구! 소영은 혜진의 전화를 대신받아 혜진이 취했으니 데리러 오라고해요. 혜진은 미쳤냐며 비틀거리면서 따라다닙니다. ㅋ 바아로 잽싸게 뛰어가는 준호.

 

도착하니 요러고 있고ㅎㅎㅎ 혜진을 태워 집에 데려갑니다. 항상 빈틈없이 철두철미하던 사람이 또 이런 모습 보여주면 얼마나 매력적입니다. 

누가 들을까 싶어 귓속말로 비번 알려주는 귀여움

 

 

 

모야모야. 집에 들어오자마자 준호의 품으로 돌진하는 혜진.

"다 보였지. 내 거짓말들... 한가하게 첫사랑 타령하지 말라고 한 거. 전처럼 지내고 싶다고 한 거.."

 

키스 타임인 줄 알았는데 아니네...? 민망 준호.

그렇게 혜진을 재우고 쇼파에 앉아 혼잣말하는데...

"장하다 이준호. 난 짐승이 아니라 신사였어. 그래, 잘했어...!"

 
 
 

깨어난 혜진은 국이랑 약 사서 들어오고 있는 준호를 보고 깜짝 놀랐지만 태연한 척하고 화장실에 들어가 숨어버립니다.

 

숨어있는 혜진을 끌고나와 제대로 입술 도장 쾅 찍어버립니다.

"내 인내심은 인제 완전히 바닥났어요. 피하지마요."

 

이제 혜진도 더이상 피하지 않고 준호를 받아들입니다.

 

입이 귀에 걸려서는 남청미에게 혜진 팀장 수액맞느라 수업 늦을 거 같은데 어떻게 보고하면 되냐며 부원장실로 직행하려는 이준호를 막아세웁니다. 크으 센스쟁이. 두사람 사이가 학원에 알려져서 좋을리 없는 상황이죠.

부원장은 은근하게 서혜진과 남청미의 사이를 이간질 하는데...

입이 귀에 걸려 있는 준호가 남청미에게 혜진 팀장이 수액 맞느라 수업에 늦을 것 같다고 어떻게 보고하면 되는지 묻습니다. 그러고는 부원장실로 직행하려는 준호를 막아세웁니다. 센스가 넘치는 행동이죠. 두 사람 사이가 학원에 알려져서 좋을 리 없는 상황이니까요.

 
 
 
준호는 남청미에게 대강을 부탁한 뒤, 수액을 다 맞은 혜진과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아 틈새 데이트를 즐깁니다. 준호는 혜진의 품에서 스타 강사가 되기까지 바쁘게 살아오느라 나이에 맞춰 해야 할 일들을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놓습니다. 그는 서투른 점이 많다며 삽질 좀 할 테니 이해해달라는 귀여운 귀띔을 합니다.

준호는 본가에서 독립하며 이사를 도와준 친구 최승규에게 혜진과의 관계를 털어놓습니다. 최승규는 상담실장 김효임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대치체이스로 와서 점점 더 국어에 재미를 느끼는 시우는 먼저 문학 특강도 열어달라고 부탁까지 할 정도로 적극적이 됩니다.

 

 

학생들 다 보내고 지하철에서 접선하자며 속닥속닥.

 

집 앞에 도착하자, 조금 더 준호와 시간을 보내고 싶은 혜진은 우유를 사야 한다며 거짓말을 하고 준호와 함께 편의점에 다녀옵니다. 편의점에서 나와서 혜진은 준호에게 귓속말로 "사실 집에 우유 있었어. 나 선수같지 않냐?"라며 웃음을 터뜨립니다. 그러고는 이제 아주 대범하게 준호에게 함께 집으로 올라가자고 제안합니다.

 

 

 

[#졸업 7-8화 요약] 가장 힘든 시기에 서로의 버팀목이 되어줬던 정려원X위하준! 드디 어 마음 확인하고 연애 시작한 호혜 커플의 설렘 가득 로맨스

https://youtu.be/oLgt_GRVMTA?si=z10Djozl0i_8nH0k

 

 

 

 

9회 예고

점점 과감해지는 두사람의 애정행각. 그리고 학원 사람들에게 자꾸만 들킬 위험에 처하는 듯 한데요...? 철두철미 자기관리 끝판왕 혜진쌤은 이제 없습니다.

 

[9화 예고 Full] 만나면 반갑다고 뽀뽀뽀! 정려원 위하준 설렘 폭발 로맨스 #졸업 EP.9

 

https://youtu.be/k842SoC9iKs?si=g_GAK6k5auGOBJOA

 

 

 

 

 

졸업 8회
정려원 코트

 

 

지고트

논칼라 트라페즈 롱 코트 베이지

정려원 님은 졸업 8회에 출연하면서 예쁜 롱 코트를 입었어요. 정려원 님이 입었던 이 코트는 이전 회차에서도 착용했던 코트인데요, 바로 지고트 브랜드의 코트였습니다.

정려원 님이 착용한 이 코트는 윤아 님도 착용한 적이 있는 코트인데요, 이 코트의 정식 명칭은 논 칼라 트라페즈 롱코트입니다. 색상은 베이지였으며, 판매 가격은 약 47만 4천 원 정도였습니다. 현재는 조금 할인되어 약 42만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이 코트는 55, 66 사이즈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졸업 8회 정려원 코트

 

 

 

https://pc.babathe.com/goods/indexGoodsDetail?goodsId=G305884899

 

지고트(OUTLET) 논칼라 트라페즈 롱 코트 (BEIGE) JMAA0CTH4

논칼라 트라페즈 롱 코트 (BEIGE)

pc.babathe.com

 

 

졸업 8회
정려원 핸드백

 

졸업 8회 정려원 핸드백

 

 

CELINE

스몰 카바스 팬텀

정려원 님은 졸업 8회에 출연하면서 멋진 핸드백을 착용했어요. 정려원 님이 들고 있던 이 핸드백은 셀린느(CELINE) 브랜드의 스몰 카바스 팬텀이라는 모델이었어요.

이 핸드백은 원래 320만 원 대의 고가 핸드백인데요, 현재는 조금 할인되어 약 270만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해요. 색상은 블랙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죠.

사이즈는 가로 27cm, 세로 17cm, 높이 31cm 정도이고, 손잡이 높이는 22cm 정도입니다. 중량은 약 910g이라고 해요.

 

 

https://balaan.co.kr/products/4580101

 

스몰 카바스 팬텀

2,732,000원|재고: 0개

balaan.co.kr

 

 

 

 

졸업 8회
정려원 가디건

 

졸업 8회 정려원 가디건

 

메종키츠네

칠렉스 폭스 여성 가디건 베이지 멜란지

정려원 님은 졸업 8회에 출연하면서 예쁜 그레이 색상의 가디건을 입었어요

정려원 님의 이 가디건은 메종키츠네 브랜드의 가디건 이었는데요

이 메종 키츠네 가디건은 칠렉스 폭스 여성 가디건 베이지 멜란지 라는 가디건 이었어요

이 가디건의 가격대는 약 36만원 이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졸업 8회에 나왔던 정려원 님의 옷과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어요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